꿈을 좇고 자신을 믿는 것에 대한 매력적이고 독창적인 그림책입니다.
상상력 있는 놀이와 상호 작용적인 독서를 촉발하는 컷아웃 키오스크 창문이 있습니다.
매일 같은 작은 키오스크에서 살고 일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수년 동안 키오스크는 올가의 삶이었습니다.
그녀는 여행 잡지를 읽고 먼 곳으로 탈출하는 꿈을 꾸며 하루를 보냅니다.
어느 날 우연한 일이 그녀를 문자 그대로 뒤집어 놓고 예상치 못한 여행을 떠나게 합니다.
5~8세 어린이를 위한 이 고무적이고 기발한 그림책에는 유머와 따뜻함이 가득한 밝고 독창적인 삽화가 들어 있습니다.
앞 표지에는 영리한 컷아웃 키오스크 창문이 있어
어린 독자들이 키오스크 뒤에 갇힌 올가를 보거나 상상력을 발휘하여 키오스크 뒤에 숨어서 자신의 가상 상점에서 물건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질 방법을 찾는 데 갇힌 사람에 대한 따뜻하고 호기심 많은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원래 전 세계 100개 이상의 축제에서 상영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매혹적이고 독창적인 책입니다."―뉴욕타임스
아네테 멜레체는 라트비아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영화 애니메이터입니다.
그녀는 여러 권의 책을 출판했고, 그녀의 애니메이션 영화는 키오스크(2013)를 포함한 여러 국제 영화제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키오스크에 대한 찬사
"가장 매혹적이고 독창적인 책입니다...
올가의 그림은 놀랍도록 창의적이고 이상하며, 마티스 그림을 연상시키는 밝은 색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우리 시대의 우화인 키오스크는 제한된 일상에서 벗어나 더 나은 것을 찾는 것, 멜레체 자신이 묘사했듯이 '갇힌' 것에 대한 이야기이며,
'있는 그대로의 행복한 장소로의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입니다."―뉴욕타임스
"키오스크는 이런 틀에서 벗어나 젊은 독자들에게 매우 다른 시각적 언어와 스타일을 소개하고,
지평과 시각적 이해력을 확장합니다."―IBBY 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