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펼치고 펼치고 펼치면 설렘 가득 크리스마스 거리!
거리에서 캐롤이 들려오고, 마을도 시내도 온통 하얀 눈으로 덮였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거리는 이곳저곳 모두 즐거움과 설렘으로 가득해요!
집집마다 가게마다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여우 가족은 크리스마스트리를 멋지게 장식하고, 강아지 요리사는 달콤한 케이크를 만들어요.
곰 형제는 방 안을 장식하려고 눈송이 장식을 색종이로 만들고요.
할머니랑 할아버지는 크리스마스를 모두 함께 보내려고 여우네 집으로 왔지요.
드디어 크리스마스이브의 밤이 되면 누가 선물을 두고 갈지 두근두근 기대하며 잠든답니다.
《모두모두 신나는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모두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전하는 특별한 병풍 그림책이에요.
집 모양의 표지를 넘기면 책장이 길게 이어지는데, 모두 펼쳤을 때 가로 길이가 215cm나 된답니다.
병풍책 앞면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시내 거리의 광경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알록달록한 조명이나 장식으로 꾸민 다양한 가게가 늘어선 거리를 걷는 이웃들의 모습은
마치 그곳에 가 있는 듯 보는 이의 마음을 들뜨게 하지요.
특별히 집집마다 가게마다 달려 있는 플랩을 창문처럼 열어 보면 이웃들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며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요.
플랩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함께 상상하게 되어 대화를 더욱 풍성하게 해 주어요.
플랩 안에 알파벳 순서로 크리스마스 관련 영어 단어가 나열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학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병풍책 뒤쪽에는 멋진 겨울 풍경이 그려져 있어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선사해요.
눈 덮인 산과 숲, 꽁꽁 언 호수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노는 아이들의 모습들을 보면
따뜻한 집 안에서도 추운 겨울의 정취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요.
한 권의 책으로 두 가지 느낌을 맛볼 수 있는 《모두모두 신나는 크리스마스》는
온 가족을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초대할 거예요.
사파리펜으로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모두모두 신나는 크리스마스》는 사파리펜으로 책 읽는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어요.
사파리펜을 켜고 이야기 속 등장인물들을 하나하나 눌러 보세요.
다양한 동물 친구들의 목소리, 생생한 크리스마스의 효과음과 함께 또 다른 이야기가 입체적으로 펼쳐진답니다.
특히 플랩 안에 있는 글자를 누르면 최고의 성우가 처음부터 끝까지 정확한 발음으로 친절하게 이야기를 읽어 주어요.
영어 단어는 원어민이 읽어 주어 학습에 도움이 되지요.
또 거리의 집들과 뒷면의 겨울 풍경을 누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음악을 한껏 들을 수 있어요.
생생한 효과음과 대화를 들으며 책을 읽다 보면
마치 크리스마스 마을 한가운데에 가 있는 듯한 몰입감을 주어서 더욱 흥미롭고 풍부한 독서 경험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