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가 추천하는 연령별 영어 그림책 모두 보기 (PC버전) > GO
* 저자가 추천하는 연령별 영어 그림책 모두 보기 (모바일 버전) > GO
책소개
*Chapter 1은 아이와 할 수 있는 상황별 대화 6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 Ⅰ과 Part Ⅱ로 나누어져 있으며 Part Ⅰ은 아이가 아침에 기상해서 취침까지 매일 반복되는 일상 대화 30개, Part Ⅱ는 아이가 가정에서 혹은 외출해서 마주할 수 있는 현실 대화 30개를 수록하였습니다.
영어권 국가 현지에서 사용하는 표현을 중심으로 우리나라 육아 상황을 충분히 반영하여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들만 선정하였습니다. 하나의 상황에 응용 대화 2개를 추가했으며 Chapter 1에 총 60개의 상황, 180개의 대화로 아이와 쉽게 일상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발음과 실제 활용 영상은 YouTube ‘효린파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180개의 대화로 엄마·아빠표 영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Chapter 2는 엄마·아빠표 영어습득 가이드로서, 아이의 영어 습득에 관한 원리와 영어 노출 방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엄마·아빠표 영어의 방향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부모님들이 가지는 영어 학습과 교육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엄마·아빠표 영어의 중심을 잡고 아이와 지속적으로 영어 노출을 실천하게 하는 지침서가 될 것입니다.
*Chapter 3는 대한민국 상위 0.1% 고교생의 영어 습득 방법에 대해 조사한 결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위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 그리고 의과대학에 입학했거나 진학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고등학교 학생 40명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학생의 이야기를 토대로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영어 습득방법을 선택하고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부록은 총 18개의 대화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대화이며 잘라서 그 상황에 맞는 장소에 부착해 두시고 편리하게 대화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일상 속에서 딸의 영어교육을 몸소 실천하며, 그 전 과정을 자신의 SNS에 공개!
오늘도 어김없이 효린파파는 딸과 함께 저녁을 보낸다.
그림 동화책을 읽어주고 각종 유아용 실험을 한다. 다만 우리와 다른 점이 있다면 그의 모든 행동과 언어에는 영어가 포함된다.
일어나기, 등·하원, 목욕하기, 식사시간, 옷 입기, 정리하기 등 우리 아이들이 마주하는 일상의 모든 상황에서 부터 놀이터, 키즈카페, 공원, 수족관, 마트 등 부모님과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체험 또한 저자는 소개하고 있다.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딸과 함께 딸기 체험을 가기로 약속 한 날이다.
효린파파는 딸을 씻기고 아침식사를 한다. 외출을 위한 옷도 손수 입혀준다. 물론 이때도 모든 대화는 영어로 이루어진다.
이런 모든 과정은 딸이 생후 20개월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진행된 상황들이다. 그로부터 26개월이 지난 지금의 딸은 영어권 국가 3세에 준하는 영어실력을 갖추고 있다.
그 모든 일련의 과정들은 인스타그램 효린파파(hyorin_papa)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