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판사측에서 표지 교체중인 시리즈로, 출판사에서 각각 다른 종류의 표지 디자인을 랜덤으로 수출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하여, 표지 스타일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및 양해 부탁 드립니다.
웬디북 리뷰
엄마와 아빠는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눈을 떠보니 Stella는 침대위에서 꼼짝할 수도 없다. 이제 고모의 손길에서 벗어날 방법은 없을까. 사실 엄마와 아빠는 재산을 노린 고모에 의해 독이 든 차를 마시고 쓰러져 교통사고로 위장됐으며, Stella는 차가 맛이 없어서 적게 먹었다가 간신히 살아남았다.
스텔라의 삼촌도 어릴 때 고모에 의해 실종되었다. 고모가 나무상자에 넣어서 버린 것이다. 그런데 10년 후 삼촌은 굴뚝청소부가 되어서 집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이미 눈치를 챈 고모가 벽난로에 불을 붙여서 돌아온 삼촌을 태워 죽였다. 도와줄 어른이 모두 죽었으니 이제 Stella는 살아남을 방법이 없을까.
로알드 달의 뒤를 잇는 작가 David William과 두 사람 모두와 콤비를 이뤘던Quentin Blake의 일러스트의 《Awful Auntie》입니다. 무려 416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이지만 생각 외로 쉽게 읽히며 빨리 끝납니다. 그만큼 재미와 흡인력이 뛰어나거든요.
무자비한 고모의 캐릭터는 해리포터에서 떠올렸다고 하죠. Professor Sprout의 역할을 맡은 Miriam Margolyes를 보며 창조했다고 합니다. 익숙한 설정과 재미 때문에 발간 첫해인 2016년에 무려 5만 부가 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그만큼 빨리 넘어간다는 의미인데요, 두 콤비의 활약을 기대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