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북 리뷰 by 이글랜차일드
Ben 가족은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추운 곳을 벗어나 햇살이 따스한 곳에서 시원한 음료수를 마시며 보내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자 무언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런데 하늘에서 난데없이 Niklas Goodfellow라는 남자가 떨어졌다. 그는 진짜 마지막 산타클로스였다.
산타클로스 이사회의 새로운 지도자가 된 무자비한 Gerold Geronimus Goblynch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마법을 모두 금지시키고 순록 대신에 스노모빌을 타게 하고, 천사와 엘프도 모두 금지시켰다. 이런 정책에 반대하는 이들은 모두 초콜릿으로 만들어버렸으니 이젠 크리스마스 선물 자체가 없어지고 말 상황이다. 이에 Ben과 Niklas가 진정한 크리스마스를 되찾기로 했다.
《Inkheart Trilogy》와 《Dragon Rider》로 전 세계의 독자부터 사랑을 받은 Cornelia Funke의 신나는 크리스마스 모험 《When Santa Fell to Earth》입니다. 상상을 현실처럼 바꾸고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로 인도하는 능력은 숨도 못 쉴 만큼 여전한데요, 192페이지의 짧은 분량임에도 흥미진진한 장편을 본 것 같은 기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