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작은 친절』을 잇는 또 하나의 감동!
에즈라 잭 키츠 아너상 수상, 더 화이트 레이븐즈 선정에 빛나는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마르타 바르톨 신작
마르타 바르톨은 감성적인 색채와 깊이 있는 이야기로 독자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작가의 첫 그림책 『하나의 작은 친절』은 우리가 서로에게 베푸는 작은 친절이 어떻게 세상을 변화시키는지 감동적으로 보여 주었습니다.
『하나의 작은 친절』은 IBBY 소리 없는 책 아너 리스트, 더 화이트 레이븐즈에 선정되었고,
작가는 에즈라 잭 키츠 아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하나의 작은 용서』를 통해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용서'의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실수와 갈등이 일어날 수밖에 없는 세상에서, 진정한 관계 회복과 성장은 서로에게 '작은 용서'를 베풀 때 일어난다는 메시지가 우리를 찾아옵니다.
여러분 주변 곳곳에 숨은 용서를 찾아보세요. 우리는 더 너그러워지고 행복할 거예요.
『하나의 작은 용서』는 글자 없는 그림책으로 0세부터 100세까지 모두가 읽는 작품입니다.
한 줄의 글도 없이 깊은 감동을 전합니다.
한 장 한 장 책장을 넘길 때마다 '용서'가 가진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란색을 용서를 상징하는 색으로 사용하여 독자가 그림 속에서 용서하는 장면을 손쉽게 찾도록 했습니다.
망가진 꽃밭에도, 엎질러진 과일 바구니에도, 깨진 유리컵에도 용서가 숨어 있던 것처럼,
『하나의 작은 용서』를 읽으며 우리 주변에서 숨어 있는 '작은 용서'를 찾는 일을 시작해 보세요.
그 작은 용서들이 모여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 것입니다.
초등 교과 연계 or 누리 과정 연계
[국어] 1학년 1학기 7단원 알맞은 낱말을 찾아요
[국어] 1학년 2학기 5단원 생각을 키워요
[국어] 2학년 1학기 6단원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요
[국어] 2학년 2학기 1단원 장면을 상상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