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꼬끼오! 음매! 히이잉! 꿀꿀!
아침을 맞이하는 농장 동물들의
행복한 울음소리
유아들을 위한 간결하고 유쾌한 이야기에 생생한 사운드가 실린 「키득키득 사운드북」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따라 사운드 버튼을 살짝 누르면 5가지 입체적인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가볍고 작은 판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유쾌하고 즐거운 책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와글와글 농장 동물들의 아침 인사
동물 농장에 아침이 밝았어요.
부지런한 수탉이 꼬끼오 꼬꼬꼬! 목청을 한껏 높이자, 순둥이 양이 매애애! 잠에서 깨어나요.
시끌시끌한 양 울음소리에 잠에서 깬 말이 으히히히힝! 기분 좋게 웃으며 어미 소를 깨워요.
어미 소의 울음소리에 부스스 잠에서 깨어난 당나귀가 으히으히! 웃으며 오통통 돼지를 깨우지요.
꿀꿀 돼지가 부르는 소리에 벌떡 일어난 개는 왈왈! 하고 단점 자던 고양이를 깨워요.
동물들의 시끌벅적 울음소리에 잠이 깬 농부가 “모두 잘 잤니?” 하고 묻자,
농장 동물들이 각기 다른 울음소리로 인사한답니다.
아침을 맞이하는 농장 동물들의 활기차고 재미난 소리를 들어 보세요.
닭, 양, 소, 말, 돼지, 개, 고양이 등 동물들의 활기찬 소리를 들어 보세요!
사운드 버튼을 살짝 누르면 저마다 특별한 농장 동물들의 울음소리가 입체적으로 퍼져 나와요.
각기 다른 울음소리가 신기하고도 키득키득 깔깔깔 하하 호호 웃음이 나게 하지요.
다양한 의성어는 유아의 청각 발달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호기심과 집중력도 길러 줘요.
반복해서 읽으며 책 놀이를 즐기다 보면 언어 발달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유쾌하게 즐기는 책 놀이
어른 손 한 뼘 너비의 작은 판형의 책은 언제 어디든 휴대할 수 있어요.
사운드 버튼은 책 속에 내장되어 있어 부피가 크지 않고 무겁지 않지요.
아이와 함께 하는 어느 곳에서든 간편하게 책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