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 소개 ◈
초콜릿 무스가 담긴 그릇을 든 거위의 모습이 음식에 관한 이야기임을 짐작케 하는 이 작품은 간결하면서도 라임을 잘 활용한 문장이 특징입니다.
식탁 위에 놓인 다양한 그릇들에서는 선명한 색깔의 물방울무늬, 꽃무늬, 줄무늬 등 다양한 패턴도 볼 수 있고, 포크, 칼, 솥 등 요리기구와 마카로니, 당근, 콩 등의 요리들도 식사 시간에 걸맞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한 저녁 식탁에 둘러앉은 물개, 조랑말, 캥거루 등 수많은 동물들을 만날 수 있으며, 각 동물들의 털과 피부의 느낌을 잘 살린 무늬에서 동물들의 특징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산뜻한 색상의 큼지막한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화체로 진행되는 이야기는 지루함을 덜어줍니다.
마침내 동물들의 식사가 끝나고 설거지를 해야 할 시간, 부지런한 강아지가 세제를 들고 치울 준비를 하지만, 게으른 양은 과연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 다음 페이지를 넘기는 순간,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물개부터 양까지 열일곱 마리의 동물이 모두 한 소파에 누워 커다란 이불을 덮고 잠을 청하는 모습은 평화롭기 그지없습니다.
오디오 구성 및 특징
다양한 동물들을 흉내낸 성우의 목소리를 들으며 잼있게 이야기를 읽어보세요.
Track 1. Theme Song Track 2. Song
Track 3. Adult's Reading Track 4. Child's Reading
Track 5. Echo Chant Track 6. Sing Along
Track 7. Music for the Song
특징
- 간결한 문장을 통해 동물들의 기분이나 특징을 나타내는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으며, mousse-goose, meal-seal, now-cow 등 딱딱 맞아 떨어지는 라임을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 책장을 넘기면, 노란 꽃무늬 벽지와 파란 체크무늬 식탁보가 아늑한 집안 분위기를 잘 살려줍니다. 이 배경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어지며 모든 등장인물이 한 테이블에 앉아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처럼 배경이 하나의 필름처럼 이어지는 가운데, 오른쪽 책장 끝에 다음 장에서 등장할 동물의 특징적인 신체 일부를 보여줌으로써 아이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