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번역서보다 더 잘 팔리는 영어원서, 뉴베리 컬렉션을 만나보자!!
‘뉴베리 메달’을 2회 수상한 인기 작가 로이스 로리의 데뷔작!
『A Summer to Die』는 롱테일북스 「뉴베리 컬렉션」의 네 번째 책으로,『The Giver』, 『Number the Stars』 로 뉴베리 메달을 무려 두 번이나 수상한 미국 최고의 아동 소설 작가 로이스 로리의 기념비적 데뷔작입니다.
게다가 이 책은 작가가 어린 시절 실제로 사망했던 자신의 언니를 떠올리며 쓴 자전적 이야기라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기도 합니다. 첫 작품답지 않게 감수성 넘치는 문체로 단숨에 독자들을 사로잡았고 그녀를 지금과 같이 유명작가의 반열에 오르게 했습니다.
뉴베리 상(Newbery Award)이란?
뉴베리 상(Newbery Award)은 미국 도서관 협회에서 해마다 미국 아동 문학 발전에 가장 크게 이바지한 작가에게 수여하는 아동 문학상입니다. 1922년에 시작된 이 상은 ‘아동도서계의 노벨상’이라 불릴 만큼 최고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역사와 권위만큼이나 심사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심사단은 책의 주제의식은 물론 정보의 깊이와 스토리의 정교함, 캐릭터와 문체의 적정성 등을 꼼꼼히 평가하여 수상작을 결정합니다.
이 책의 구성
「뉴베리 컬렉션」은 뉴베리 메달 및 아너 수상작, 그리고 뉴베리 수상 작가의 유명 작품들을 엄선하여 한국 영어 학습자들을 위한 최적의 교재로 재탄생시킨 영어원서 읽기 시리즈입니다.
1. 영어 수준과 문장 난이도, 분량 등 국내 영어 학습자들에게 적합한 정도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선정하였습니다.
2. 기존 원서 독자들의 인기도까지 감안하여 최적의 작품들을 선별하였습니다.
3. 판형이 좁고 글씨가 작아 읽기 힘들었던 원서 디자인을 대폭 수정하여, 판형을 시원하게 키우고 최적화된 영문 서체를 사용하여 가독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4.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은 어려운 어휘를 완벽하게 정리하고 이해력을 점검하는 퀴즈를 덧붙여 독자들이 원서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5. 기존에 구하기 쉽지 않았던 오디오북까지 부록으로 제공하여 리스닝과 소리 내어 읽기에까지 원서를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세 이미지